LUKEN은 100년 가는 회사를 만들고자, 현장경영과 사람경영이라는 경영철학에 입각하여 LUKEN’s Management System (LKMS)를 정립하여 구성원과 더불어 이해관계자의 행복을 추구하고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기업이 사회의 일원으로서 윤리적 책임을 인식하고 기업 윤리준수를 행동원칙으로 ESG 기반의 경영활동을 의미합니다.
고객은 회사 존립의 이유이자 목표라는 인식하에 모든 경영활동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결정하며,
고객의 이익을 극대화하여 고객으로부터 확고한 신뢰를 확보한다.
세계화 시대의 자유경쟁 원칙 및 공정거래 원칙을 바탕으로 해당 지역의 제반 법규와 문화를 존중하고,
정당한 방법으로 경쟁우위를 확보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거래를 통하여 상호 신뢰와 협력관계를 구축한다.
회사는 합리적 사업영위를 통한 건실한 성장으로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주주의 이익을 보호하며,
국민의 풍요로운 삶과 사회발전에 공헌한다.
맡은 바 기본책무에 충실함으로써 이러한 비윤리, 불법행위를 사전 예방할 수 있다는 점을 인식해야 한다.
비윤리 불법행위 발견 시 임원,본부장(또는 팀장) 및 윤리, 준법 담당 HR팀에 신고해야 한다.
구성원 행동원칙은 타율적으로 강제하는 행동수칙이 아니라 비윤리, 불법행위에 대해 항상 유념하고
주의를 기울여 FST 구성원 개개인들의 자율 실천 약속이며, 생활 신조로서 의식에 스며들도록
항상 노력해야 한다.